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목표 | 1.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의 특징과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2. 진료 후 상담과 상담일지 작성의 노하우를 학습한다. 3. 온라인 고객 관리를 위해 고객의 DB를 관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한다. 4. 고객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활용한 병원 CS를 통한 고객 만족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의원 등 의료 종사자 |
내용전문가 | 양태영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고객 만족을 위한 전화 상담 노하우 | 28분 36초 |
2 | 시작합시다! 고객 만족 온라인 상담하기 | 30분 03초 |
3 | 병원 안내 핵심! 진료 후 상담하기 | 29분 46초 |
4 | 고객 만족 상담 일지 작성하기 A to Z | 30분 35초 |
5 |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1 | 29분 56초 |
6 |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2 | 30분 03초 |
7 | 만족 레벨 업그레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 31분 01초 |
8 | 전사원이 함께하는 직원 CS 교육하기 | 30분 08초 |
시험 | 과제 |
---|---|
|
|
진*영
2024-02-27
굿
|
||
하*언
2024-02-13
병원생활에 너무 적절한 내용이였고 신규 간호사 입사를 둔 시점에 아주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김*선
2024-02-07
현장에서 의료인도 환자를 고객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에 대해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많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었다.
|
||
김*률
2024-02-07
매우 유익
|
||
임*란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
||
강*정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
||
김*경
2024-02-06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에 대한 수강이 업무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
||
이*순
2024-02-05
감사합니다.
|
||
이*영
2024-02-04
유익한 내용이었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
신*주
2024-02-03
교육에 도움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