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3121 | 가스수급계획원 |
3121 | 가스수요개발원 |
3121 | 가스판매관리원 |
3121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3121 | 경영혁신사무원 |
3121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3121 | 공유사무실매니저 |
3121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312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3121 |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소비의 흐름에서 대중의 니즈와 트렌드 발견하기!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하는 핵심 키워드, 소비! 소비와 트렌드는 연관성이 매우 높으며, 이를 통해 대중의 욕구와 유행을 알 수 있다. 트렌드의 흐름은 대중의 소비와 연결되고 이는 다시 트렌드를 유발한다. 대중들의 소비를 이끌어내는 방법은 무엇일까? 주변에서 발생하는 소비의 흐름을 파악하고 이를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입하라! |
---|---|
학습목표 | 소비 트렌드의 이해를 통해 대중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할 수 있다. 유행을 선도하는 다양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다. 소비 트렌드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마케팅 및 영업에 필요한 전략을 준비하고 개발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조직을 앞서가게 하고 싶은 임직원 소비자의 심리를 알고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고자 하는 마케팅 분야 종사자 트렌드에서 의미를 찾고, 업무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
내용전문가 | 노준영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미코노미, “나”의 경제 | 28분 47초 |
2 | 큐레이션, 개인화와 경제성 | 26분 09초 |
3 | 워케이션, 시공간이 사라진 시대 | 27분 04초 |
4 | 경험의 시대, 대중에게 경험을 제공하라 | 27분 03초 |
5 | 가치 소비, 정서적 만족감 끌어올리기 | 26분 38초 |
6 | 편리미엄, 편리함을 위해 돈을 쓰다 | 26분 56초 |
7 | 합리적 프리미엄, 나를 위한 작은 사치 | 26분 03초 |
8 | 숏폼, 트렌드의 정점에 서다 | 26분 14초 |
9 | 역주행, 대중이 주인공이 되는 시대 | 25분 51초 |
10 | 레트로 열풍, 왜 과거가 답인가? | 26분 32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