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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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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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고객과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CS언어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서비스를 위한 CS화법을 통해 감정노동의 피해자가 아닌 감정능력자, 서비스능력자로 긍정적인 관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 상의 불필요한 오해와 미숙한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고객과 당당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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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내용전문가 | 박현정(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 전공) - 지음 대표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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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 30분 39초 |
2 |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 32분 50초 |
3 |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 26분 59초 |
4 |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 30분 05초 |
5 |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 31분 22초 |
6 |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 33분 43초 |
7 |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 35분 08초 |
8 |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 29분 16초 |
9 |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 34분 25초 |
10 |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 29분 41초 |
11 |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 31분 27초 |
12 | Basic 화법 / 수용 화법 | 26분 59초 |
13 |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 30분 13초 |
14 |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 28분 03초 |
15 | 개입 화법 / SMART 화법 | 28분 41초 |
16 |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 | 27분 54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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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김*주
2021-01-05
전화응대예절, 서비스 화법, 프런트 업무에 임하는 마음가짐, 긍정적 마인드컨트롤 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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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래
2020-12-16
앞으로도 좋은 교육자료 제작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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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
2020-12-11
지금처럼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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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배
2020-11-25
도움이 될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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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2020-11-15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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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
2020-11-15
나름 짜임새있는 강의였다고 생각됩니다.
현장에서 쓰이기엔 다소 무리한 면도 보이지만 참고할만한 면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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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태
2020-11-13
good j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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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영
2020-11-10
현장에서 고객과의 응대에 적절하게 대처하는 방법이라 교육에 도움이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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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
2020-11-10
업무의 활용에 있어 유익한 정보와 학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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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
2020-11-08
복잡해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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