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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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1 | 광고판매관리자 |
1511 | 백화점운영부서관리자 |
1511 | 임대차량영업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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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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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5.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
내용전문가 | 박진(한국CSMBA컨설팅㈜)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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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 마인드 | 29분 22초 |
2 |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 | 34분 22초 |
3 | SMART한 신입직원 되기 | 38분 18초 |
4 | 단정하고 세련된 용모와 복장 | 24분 19초 |
5 | TA를 활용한 환자 응대 방법 | 43분 04초 |
6 | 성공하는 직원의 자기 관리 | 37분 20초 |
7 |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 39분 20초 |
8 |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 29분 53초 |
9 |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 26분 12초 |
10 |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 54분 40초 |
11 |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34분 08초 |
12 |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 33분 33초 |
13 |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 32분 55초 |
14 | 부서별 MOT 이해 | 40분 01초 |
15 | 고객 불만 발생원인 | 38분 50초 |
16 |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 32분 55초 |
진행 평가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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