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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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2 | 감사관리자 |
1212 | 고객상담업무관리자 |
1212 | 기획관리자 |
1212 | 도로영업관리자 |
1212 | 도로영업종합관리자 |
1212 |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
1212 | 신문판매국장 |
1212 | 자재구매관리자 |
1212 | 재무관리자 |
1212 | 준법감시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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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조직은 개인의 집합체이며, 조직의 존폐에 조직원들의 관계 품질이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따라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보완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조직의 경쟁력임을 알 수 있으며, 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발전 요소의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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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다변화적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이해하고 구성원과의 유기적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5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스타일별 장,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상황과 상대에 맞는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3.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서비스의 개념을 정립하여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본 커뮤니케이션과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매우(WOW)' 만족스러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현장에서 실행 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조직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구조와 정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학습대상 | - 기업체 임직원 |
내용전문가 | 김태식(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술경영전공 석사졸업)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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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지금은 커뮤니케이션 시대 | 59분 42초 |
2 | 아다르고 어다르다 | 56분 14초 |
3 | 100인 100색 | 1시간 01분 41초 |
4 | 알아야 면장을 한다. | 1시간 02분 24초 |
5 | 사자인가? 고양이인가?(1) | 51분 24초 |
6 | 사자인가? 고양이인가?(2) | 59분 44초 |
7 | 대화에도 공식이 있다 | 52분 01초 |
8 | 상대방의 마음 알기 | 1시간 03분 41초 |
9 | 말 안하면 귀신도 모른다. | 50분 52초 |
10 | 새로운 서비스 개념 | 55분 10초 |
11 | 호감의 법칙(1) | 52분 15초 |
12 | 호감의 법칙(2) | 1시간 59초 |
13 |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1) | 1시간 09분 47초 |
14 |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2) | 59분 53초 |
15 |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3) | 51분 09초 |
16 | 불만고객 이해하기 | 55분 30초 |
17 | 불만고객 응대 전략(1) | 53분 37초 |
18 | 불만고객 응대 전략(2) | 42분 57초 |
진행 평가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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