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3121 | 가스수급계획원 |
3121 | 가스수요개발원 |
3121 | 가스판매관리원 |
3121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3121 | 경영혁신사무원 |
3121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3121 | 공유사무실매니저 |
3121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312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3121 |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번호 | 썸네일 | 교재명 | 저자/출판사 | 가격 |
---|---|---|---|---|
1 | 슈독 (나이키 창업자 필 나이트 자서전) | 필 나이트 (사회평론) | 19,800 |
네이버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Just do it! 유명한 슬로건 중 하나인 이 말에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도전과 승리를 갈망한다.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로,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는 기업 나이키. 나이키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여러 기업의 사례를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기업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
학습목표 | 1.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2.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기업 사례를 통해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임직원 기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신인철(고려대학교 한문학 학사 졸업) - LG생명과학 인사팀 재직중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세상을 바꾼 위대한 승리의 여신, 나이키(NIKE) | 34분 08초 |
2 | 나이키, 그들만의 성공방식 | 29분 50초 |
3 | 나이키 신발은 어디서 탄생하는가 | 36분 58초 |
4 | 에어조던, 그 전설의 시작 | 39분 33초 |
5 | 나이키를 둘러싼 스포츠 스타들 | 39분 36초 |
6 | 가치를 공유한 나이키 팀 | 36분 28초 |
7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슬로건, Just do it | 33분 11초 |
8 | 무엇을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 것인가 | 38분 38초 |
9 | 나이키의 성공은 누가 만드는가 | 36분 14초 |
10 | 나이키 매장 앞에 줄 서는 사람들 | 34분 07초 |
11 | 위기에 맞선 나이키의 전략 | 32분 03초 |
12 | 스포츠 영역 밖의 고객들 | 37분 25초 |
13 | 디지털 기술을 만난 나이키 | 34분 32초 |
14 |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기 위한 노력 | 36분 47초 |
15 | 나이키, 경쟁을 넘어서다 | 37분 06초 |
16 | 100년 기업을 향한 나이키의 도전 | 35분 38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