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90,9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3121 가스수급계획원
3121 가스수요개발원
3121 가스판매관리원
3121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3121 경영혁신사무원
3121 공사입찰기술사무원
3121 공유사무실매니저
3121 공정장비기획사무원
3121 국제개발협력기획자
3121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세경금속(주) [세경금속/경영지원부] 영업지원·사무업무 정규직 ...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32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장애인기업전시판매장 우리몰에서 판매사원을 모집합니... 신입학력무관대구 달서구 월급190만원주5일근무
(주)케이파워 사무직 사원 모집 (재택근무환경 필수) 경력대졸(4년)서울 서초구 월급190만원주5일근무
허니버블 무역사무원(중국어)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포천시 월급206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송악현대서비스주식회사 현대자동차 지정 정비공장 판금도장 견적 직원 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당진시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윤전테크주식회사(YJTECHCo.,Ltd) 내진 (소방, 건축물 비구조요소) 영업직 모집 경력학력무관인천 남동구 월급250만원 ~ 400만원주5일근무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에서 사원을 모집합니... 신입학력무관대구 수성구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인천미추홀지역자활센터 인천미추홀지역자활센터 신규직원 채용 공고(계약직) 경력학력무관인천 미추홀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인천미추홀지역자활센터 인천미추홀지역자활센터 신규직원 채용 공고(정규직)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미추홀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아이엠메디 온라인 오픈마켓 관리자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월급265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목표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허지욱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32분 04초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1분 59초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30분 30초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27분 43초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29분 44초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29분 25초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29분 22초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32분 29초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32분 16초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31분 10초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28분 38초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26분 20초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28분 20초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26분 33초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30분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30분 42초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30분 46초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31분 23초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30분 55초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5분 38초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8분 50초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8분 48초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6분 08초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9분 16초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7분 04초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분 56초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9분 51초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8분 51초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28분 57초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28분 55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이*영
2023-11-28
듣기 전과는 달리 들은 후의 마음가짐이 달라진 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