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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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21 | 가스수급계획원 |
3121 | 가스수요개발원 |
3121 | 가스판매관리원 |
3121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3121 | 경영혁신사무원 |
3121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3121 | 공유사무실매니저 |
3121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312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3121 |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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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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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내용전문가 | 허지욱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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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 32분 04초 |
2 |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 31분 59초 |
3 |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 30분 30초 |
4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 27분 43초 |
5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 29분 44초 |
6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 29분 25초 |
7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 29분 22초 |
8 |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 32분 29초 |
9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 32분 16초 |
10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 31분 10초 |
11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 28분 38초 |
12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 26분 20초 |
13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 28분 20초 |
14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 26분 33초 |
15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 30분 |
16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 30분 42초 |
17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 30분 46초 |
18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 31분 23초 |
19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 30분 55초 |
20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 25분 38초 |
21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 28분 50초 |
22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 28분 48초 |
23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 26분 08초 |
24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 29분 16초 |
25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 27분 04초 |
26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 27분 56초 |
27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 29분 51초 |
28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 28분 51초 |
29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 28분 57초 |
30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 28분 55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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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
2023-11-28
듣기 전과는 달리 들은 후의 마음가짐이 달라진 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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