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개인이든 기업이든, 트렌드를 알지 못하면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끝나지 않는 팬데믹 상황에서 이 상황을 바꿀 수 없다고 인식한 사람들은 자신의 '태도'를 바꾸고 있다.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통해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해보자. |
---|---|
학습목표 |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변화된 트렌드를 분석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글로벌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대중 소비자를 분석하고 개인과 기업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분석할 수 있다.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2022 트렌드 변화의 핵심 키워드를 알고자 하는 임직원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변화된 환경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하는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윤덕환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트렌드를 알아야 하는 이유 | 09분 19초 |
2 | 2022 트렌드 키워드 | 09분 15초 |
3 | 욜로는 끝, 투자 열풍은 계속 된다 | 10분 06초 |
4 | 코로나로 인한 감정변화가 만드는 트렌드의 변화 | 09분 10초 |
5 | 경험의 세대 전이와 소비 트렌드 변화 | 09분 36초 |
6 | 문자 소통 시대, 낮은 문해력이 양산하는 문제들 | 10분 25초 |
7 | MZ세대가 사표를 던지는 이유 | 07분 32초 |
8 | MZ세대가 생각하는 좋은 직장이란? | 07분 38초 |
9 | 보급형 취향, 나만의 것이 아닌 나만의 취향 | 06분 41초 |
10 | 판타지, SF, MBTI가 유행하는 이유에서 볼 수 있는 소비자의 욕구는? | 06초 |
해당 과정은 평가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