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목표 |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3.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4.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
내용전문가 |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6분 13초 |
2 |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5분 15초 |
3 |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7분 34초 |
4 |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2분 53초 |
5 |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2분 14초 |
6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 32분 27초 |
7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33분 59초 |
8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40분 22초 |
9 |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38분 46초 |
10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37분 40초 |
11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41분 13초 |
12 |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34분 34초 |
13 |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36분 25초 |
14 |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38분 18초 |
15 |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 33분 21초 |
16 |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 34분 26초 |
시험 | 과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