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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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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0,49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8,682 원 22,216 원 36,353 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내용전문가 장정빈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8분 46초
2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1분 40초
3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32분 21초
4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29분 49초
5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30분 33초
6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29분 14초
7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33분 13초
8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28분 04초
9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34분 18초
10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34분 34초
11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35분 23초
12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31분 21초
13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31분 43초
14 디지털로 넛지하라 32분 46초
15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30분 17초
16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31분 29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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