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
---|---|
학습목표 |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
내용전문가 | 배재금(학점은행(NILE) 심리학 전공) - 에듀인포 컨설팅 부설 감성비즈니스 연구원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고객의 지갑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기 | 34분 01초 |
2 | 성공을 위한 세일즈 DNA 함양하기 | 39분 04초 |
3 | 고객의 감성을 읽어내고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기 | 40분 19초 |
4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Ⅰ | 33분 56초 |
5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Ⅱ | 37분 40초 |
6 | 고객의 감성을 공략하기 | 34분 34초 |
7 | 감성의 힘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 37분 26초 |
8 | 고객을 내편으로 만들기 | 35분 13초 |
시험 |
---|
|
김*원
2023-11-07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