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
---|---|
학습목표 |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 42분 54초 |
2 |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 41분 53초 |
3 |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 36분 26초 |
4 | 매장 특성 분석하기 | 39분 27초 |
5 | 상품 특성 분석하기 | 35분 55초 |
6 |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 37분 21초 |
7 |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 35분 41초 |
8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 39분 46초 |
9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 35분 09초 |
10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 34분 46초 |
11 |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 38분 06초 |
12 | 상품 포장 및 배송 | 38분 50초 |
13 | 매장 고객 관리(1) | 35분 06초 |
14 | 매장 고객 관리(2) | 35분 58초 |
15 | 매장 프로모션 실행 | 36분 45초 |
16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 40분 07초 |
17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 35분 32초 |
18 |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 38분 48초 |
19 | 잘되는 매장의 영업(1) | 40분 52초 |
20 | 잘되는 매장의 영업(2) | 40분 33초 |
시험 | 과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