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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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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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34분 52초 |
2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29분 06초 |
3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29분 13초 |
4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30분 16초 |
5 | 설득과 감성지능 | 30분 01초 |
6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29분 24초 |
7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29분 03초 |
8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28분 36초 |
9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28분 47초 |
10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31분 18초 |
11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30분 18초 |
12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31분 33초 |
13 | 전화 응대 기술 | 30분 18초 |
14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29분 35초 |
15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28분 23초 |
16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29분 11초 |
17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28분 09초 |
18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28분 42초 |
19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30분 36초 |
20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28분 51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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