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이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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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
내용전문가 |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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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 32분 22초 |
2 |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 33분 23초 |
3 |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 33분 08초 |
4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 31분 41초 |
5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 31분 20초 |
6 |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 32분 27초 |
7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 32분 24초 |
8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 31분 59초 |
9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 32분 01초 |
10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 31분 40초 |
11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 31분 11초 |
12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 30분 02초 |
13 |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 29분 29초 |
14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 29분 29초 |
15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 28분 54초 |
16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 29분 34초 |
17 |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 29분 13초 |
18 |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 28분 56초 |
19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 30분 14초 |
20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 32분 22초 |
21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 31분 41초 |
22 |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8분 04초 |
23 |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9분 48초 |
24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 30분 47초 |
25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 29분 27초 |
26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 30분 35초 |
27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 30분 53초 |
28 |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 30분 41초 |
29 |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 32분 19초 |
30 |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 31분 38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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