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1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5,049 원 10,098 원 30,294 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내용전문가 이수욱 (광운대 교수)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마케팅 동향 탐색) 22분
2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0분 35초
3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실행 전략의 구체화) 27분 36초
4 마케팅 실행하기 (마케팅 계획 탐색) 24분 18초
5 마케팅 실행하기 (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23분 30초
6 마케팅 실행하기 (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27분 04초
7 마케팅 실행하기 (마케팅 실행 계획) 28분 47초
8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24분 59초
9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23분 03초
10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23분 37초
11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 (성과 측정 계획 수립) 31분 12초
12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 (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29분 31초
13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 (마케팅 성과 측정) 28분 56초
14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 (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29분 09초
15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 (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27분 35초
16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 (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30분 47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이*은
2021-10-11
유용한 내용의 교육이었습니다
강*수
2021-09-23
유익한 도움이었습니다.
유*영
2021-04-19
업무에 꼭 필요한 강의였습니다.
최*규
2021-04-07
모르고 있던 사실을 알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원
2021-02-20
감사합니다
심*희
2021-02-04
감사합니다.
권*정
2020-12-09
도움이 되었다.
윤*영
2020-11-27
업무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김*현
좋네요
유*종
죠습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