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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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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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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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내용전문가 |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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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용모와 복장 갖추기 | 30분 51초 |
2 | 전화 고객 응대하기 | 34분 58초 |
3 |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 32분 58초 |
4 | 재고관리하기 | 31분 26초 |
5 | 방문 고객 맞이하기 | 34분 58초 |
6 | 고객 니즈 파악하기 | 29분 27초 |
7 | 상품 설명하기 | 34분 33초 |
8 | 판매 확정하기 | 32분 04초 |
9 |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 31분 36초 |
10 | 구매의 약속 클로징 | 31분 11초 |
11 |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 30분 47초 |
12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 30분 56초 |
13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 31분 |
14 | 효과적인 상품 제안1 | 30분 56초 |
15 | 효과적인 상품 제안2 | 32분 34초 |
16 |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 36분 22초 |
17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 37분 25초 |
18 | 영업매출 관리하기 | 34분 |
19 | 매장 경영 기획하기 | 36분 17초 |
20 |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 32분 42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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