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감성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영업사원의 태도와 자세를 익힐 수 있다. 학습자들에게 동기부여를 통해 영업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신입사원도 영업력 원칙을 활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강의와 연계해서 들을 수 있다. |
---|---|
학습목표 | 1. 감성 전달을 위한 단문표현 사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2. 영업에 필요한 새로운 감각과 창의적 사고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의미 부여를 위해 필요한 관점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전 업종의 영업·마케팅 직군에 해당하는 전사원 대상 |
내용전문가 | 송용준(경희대학교 경영학 전공) - 유한킴벌리 / 물류관리실 근무 경력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1,000% 향상! 의지가 있으면 가능한 일이다. | 29분 22초 |
2 | 꿈이 없는 자 심장이 멈춘 것이다. | 33분 16초 |
3 | 정신자세가 모두를 말한다. | 36분 42초 |
4 | 표준모델이 답이다. | 34분 10초 |
5 | 방문활동이 핵심이다. 행동이 답이다. | 28분 42초 |
6 | 상담활동이 최소노력의 법칙을 구현한다. | 27분 38초 |
7 | 첫 인상이 끝을 말한다. | 38분 29초 |
8 | 관계형성 없이 결과 없다. 그리고 시너지효과 없다. | 28분 41초 |
9 | 니드환기 없이 상품 설명하지마라.(SPIN) | 32분 17초 |
10 | 상담활동의 실패이유 | 34분 01초 |
11 | FABE가 실력을 높인다. | 29분 11초 |
12 | 거절극복 없이 판매는 없다. | 22분 31초 |
13 | 클로징과 후속조치가 시너지 효과를 만든다. | 21분 04초 |
14 | 상담기법 훈련 없이 성장 없다. | 44분 55초 |
15 | 상권관리 없이 효율성이 없다. | 38분 35초 |
16 | 영업사원의 영업능력 평가방법 | 43분 33초 |
17 | 자가 발전기가 되어라. | 29분 36초 |
18 | 금융 영업활동의 Key Point | 46분 42초 |
19 | 루트세일 영업활동의 Key Point | 37분 10초 |
20 | B2B 영업활동의 Key Point | 35분 34초 |
진행 평가 | 시험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