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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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33 | 간접광고마케터 |
2733 | 검색광고판매매니저 |
2733 | 게임마케터 |
2733 | 광고기획자 |
2733 | 광고마케터 |
2733 | 광고매체기획원 |
2733 | 광고영상연출기획원 |
2733 | 국제의료마케터 |
2733 | 그로스매니저 |
2733 | 그로스해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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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반응하는 컨텐츠에 대해 알수있고 그 컨텐츠를 활용하여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바로 알고, 실무적인 활용과 성공적 SNS마케팅을 배울수 있는 과정이다. 매출향상의 아이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과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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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각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인문학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된다. - SNS마케팅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채널의 용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 - 인스타그램 운영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네이버 블로그 목표와 운영 방향성을 설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검색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카카오톡과 비즈니스 채널의 차이를 이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설정할 수 있다. - 왜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지,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직원 및 관리자 -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내용전문가 |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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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브랜드의 역사 | 42분 11초 |
2 | 브랜드와 인간 | 37분 33초 |
3 |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 39분 48초 |
4 |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 40분 40초 |
5 |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 35분 25초 |
6 |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 37분 54초 |
7 |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 35분 01초 |
8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 36분 04초 |
9 |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 33분 13초 |
10 | 카카오톡 채널 활용 | 31분 54초 |
11 |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 46분 24초 |
12 |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 38분 49초 |
13 |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 39분 05초 |
14 |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 39분 02초 |
15 |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 30분 43초 |
16 |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 38분 34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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