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3121 | 가스수급계획원 |
3121 | 가스수요개발원 |
3121 | 가스판매관리원 |
3121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3121 | 경영혁신사무원 |
3121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3121 | 공유사무실매니저 |
3121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312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3121 |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실력이나 성과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똑같은 실력, 심지어는 보다 낮은 실력을 가지고도 남다른 1%의 끌림이 있어 성공하는 마케터들을 보며 그들의 숨은 1%를 궁금해하게 된다.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
---|---|
학습목표 | 1.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다. 2.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3.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영업/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브랜드 관리자 마케팅 전략과 상품과 서비스를 수립하는 전략에서 실제 시작에 적용하는 구체적인 실행전략이 필요한 담당 국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로 |
내용전문가 | 박찬원(고려대학교 경영학 박사) - ㈜로이스 컨설팅 / 대표이사 /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고객의 선택! 첫 인상에 달려있다 | 47분 02초 |
2 | 감성을 건드리면 마케팅의 길이 열린다 | 34분 09초 |
3 | 반복노출의 위대한 힘 | 49분 37초 |
4 | 즐거움을 주는 마케터 | 44분 35초 |
5 | 고객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져라 | 26분 55초 |
6 | 고객 선택은 습관에 의해 결정된다 | 42분 42초 |
7 | 청개구리의 성공 법칙(역발상 마케팅) | 33분 27초 |
8 | 2등의 반란, 1등을 따라잡는 그들만의 비법 | 35분 02초 |
9 | 고객의 마음을 얻으려면 먼저 들어라 | 42분 13초 |
10 | 비교 효과의 법칙 | 32분 35초 |
11 | 공짜마케팅의 힘 | 38분 23초 |
12 | 고객을 잡아라! 관계마케팅 | 42분 24초 |
13 | 배려마케팅의 서비스마인드 | 36분 18초 |
14 | 보상과 손실의 심리마케팅 | 26분 55초 |
15 |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라 | 32분 33초 |
16 | 빅마우스를 잡아라(입소문효과) | 39분 45초 |
17 | 솔직함이 최고의 전략이다 | 33분 57초 |
18 | 퍼주고 망한 장사 없다 | 31분 36초 |
19 | 시장 창조를 위한 기술, 비고객 마케팅 | 29분 45초 |
20 | 끝은 언제나 또 다른 시작이다 | 1시간 04분 13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