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세일즈에 대한 기본 지식없이 영업활동에 임하는 신입영업사원과 교육생이 많다. 그리고, 실제 현장에서는 기본 이론 외에 일상업무에서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스킬에 대한 요청사항이 많다. 본과정은 일상에서 적용해볼 수 있는 구체적인 스킬 제시를 통해 작은 성공 체험을 현장에서 경험하고 공유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
---|---|
학습목표 | 세일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영업 프로세스 방법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세일즈에 대한 사례 연구를 통해 필요한 핵심내용과 스킬을 익히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
내용전문가 | 김덕희(인하대 교수)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 50분 36초 |
2 | 비즈니스의 4단계 | 44분 07초 |
3 |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 1시간 07분 03초 |
4 |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 1시간 03분 55초 |
5 | 마케팅 전략(STP) | 1시간 11분 55초 |
6 | 마케팅 믹스계획(4P) | 1시간 17분 17초 |
7 |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관리 | 1시간 03분 23초 |
8 | 소비자 태도(1) | 55분 18초 |
9 | 소비자 태도(2) | 48분 |
10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48분 39초 |
11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 51분 34초 |
12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 1시간 06분 40초 |
13 |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 59분 44초 |
14 |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 58분 52초 |
15 |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 49분 40초 |
16 | 협상기법(협상의 실행) | 56분 42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