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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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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부터 Z까지 매장관리의 모든것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3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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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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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상품의 특성과 매장의 배치와 구조를 분석하여 나아가 상품의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매장영업 및 경영까지 매장의 전반적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2.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4.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31분 49초
2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30분 42초
3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37분 43초
4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36분 33초
5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34분
6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41분 11초
7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42분 06초
8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34분 35초
9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30분 59초
10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36분 52초
11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36분 53초
12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36분 42초
13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45분 40초
14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47분 05초
15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33분 13초
16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57분 50초
17 5. 인력 및 조직관리 34분 10초
18 6. 영업 및 매출 관리 29분 44초
19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30분 24초
20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35분 34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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