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
---|---|
학습목표 |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한다.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익힌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접점에서 응대 역할을 하고 있는 서비스인 서비스는 하찮은 것이라고 여기고 있는 직장인 일반 관계를 형성할 때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센스를 키우고 싶은 일반인 |
내용전문가 | 황진아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 24분 37초 |
2 | 서비스의 이해 | 27분 49초 |
3 |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 23분 46초 |
4 | 고객의 이해 | 23분 56초 |
5 | 서비스의 회복 | 24분 14초 |
6 | 경청과 대화 | 24분 52초 |
7 | 매너와 첫인상 관리 | 24분 42초 |
8 | 고객 만족 성공 사례 | 21분 03초 |
진행 평가 | 시험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