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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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지윤정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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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뉴노멀 언택트 CS - CS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 14분 32초 |
2 | 뉴노멀 언택트 CS - 고객이 달라졌다! | 15분 |
3 | 뉴노멀 언택트 CS -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 | 16분 29초 |
4 | 고객 경험의 진화 - 디지털 인프라 | 15분 29초 |
5 | 고객 경험의 진화 - 연결과 관계 | 15분 32초 |
6 | 고객 경험의 진화 - 예측과 대응 | 15분 48초 |
7 | CS 이노베이션 - 고객 경계의 파괴 | 15분 30초 |
8 | CS 이노베이션 - CS 문화와 역량의 혁신 | 15분 54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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