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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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한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한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적용해본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회사에서 실적때문에 압박감을 받고 있는 직장인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인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사장님 |
내용전문가 | 황진아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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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 32분 12초 |
2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 30분 43초 |
3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 30분 56초 |
4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 28분 45초 |
5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 32분 30초 |
6 | 고객지향과 혁신 | 33분 19초 |
7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30분 30초 |
8 |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 27분 49초 |
진행 평가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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