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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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스킬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스킬을 익힐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지윤정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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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가 만만하니? | 14분 |
2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무심한 듯 세심하게 | 14분 29초 |
3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 시간을 지켜줘 | 16분 27초 |
4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딱 넷플릭스처럼 | 16분 18초 |
5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호갱 알러지 | 16분 30초 |
6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당당한 까칠함 | 17분 |
7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Don't Buy This Jacket | 13분 43초 |
8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재미없으면 반칙 | 15분 16초 |
9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나쁜 남자의 매력? | 13분 57초 |
10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뻔한 건 뻔뻔한 것 | 14분 33초 |
11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 15분 30초 |
12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이거 광고 아냐? | 15분 13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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