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스킬업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80,0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목표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스킬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스킬을 익힐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가 만만하니? 14분
2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무심한 듯 세심하게 14분 29초
3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 시간을 지켜줘 16분 27초
4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딱 넷플릭스처럼 16분 18초
5 뉴노멀 고객 속으로 - 호갱 알러지 16분 30초
6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당당한 까칠함 17분
7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Don't Buy This Jacket 13분 43초
8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재미없으면 반칙 15분 16초
9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나쁜 남자의 매력? 13분 57초
10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뻔한 건 뻔뻔한 것 14분 33초
11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15분 30초
12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이거 광고 아냐? 15분 1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