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마케팅전문가양성코스] 마케팅 4P Mix 실행 Package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20103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관련된 채용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기업에서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나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사람은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및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설계를 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도입해봄으로써 마케팅 믹스 중 프로모션과 유통 전략의 수립과 관리,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사례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제품/가격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프로모션/유통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마케팅/영업 업무담당자, 프로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내용전문가 김종훈
Q&A마케팅연구소 소장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마케팅 믹스의 이해 28분 05초
2 상품 기획 28분 09초
3 브랜드 전략 28분 55초
4 브랜드 확장 전략 29분 51초
5 마케팅 전략(성장과 경쟁) 30분 24초
6 가격 전략 31분 42초
7 가격 결정과 관리 29분 22초
8 주요 가격 전략 30분 09초
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4분 54초
10 프로모션의 종류와 방법 27분
11 광고기획과 실행 30분 19초
12 홍보기획과 실행 28분 23초
13 판촉 개요 및 기능 28분 24초
14 판촉 종류 및 효과 28분 42초
15 유통관리의 이해 25분 59초
16 유통경로의 설계 31분 20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