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2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6,7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5,079 원 7,485 원 17,108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관련된 채용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학습목표 1.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2.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2.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내용전문가 이동호 대표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홍보의 이해 35분 02초
2 PR 실무 프로세스 35분 36초
3 IMC와 홍보 34분 13초
4 뉴미디어 홍보 32분
5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34분 34초
6 미디어 퍼블리시티 29분 49초
7 보도자료 36분 13초
8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32분 22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