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2733 | 간접광고마케터 |
2733 | 검색광고판매매니저 |
2733 | 게임마케터 |
2733 | 광고기획자 |
2733 | 광고마케터 |
2733 | 광고매체기획원 |
2733 | 광고영상연출기획원 |
2733 | 국제의료마케터 |
2733 | 그로스매니저 |
2733 | 그로스해커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광고전략과 카피라이팅, 글쓰기의 전문가가 실질적인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제 사례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커리큐럼을 구성하였습니다. 광고 속의 유명한 카피를 보고 난 후 학습자가 직접 카피라이팅을 실습해보고 생각해 볼 수 있는 풍부한 문제 제공 및 전략적인 광고발상 등 실전을 위한 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
학습목표 | 광고전략을 이해하고 다양한 비즈니스에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전개와 카피라이팅 능력을 갖출 수 있다. 설득력 있는 기획서와 보고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광고회사 경영자 및 간부사원 (카피라이터/디자이너/광고기획자/CM 플래너/웹기획/웹카피/네이미스트)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 및 기업체의 홍보담당자 기획서나 보고서를 작성하는 직장인 홈쇼핑이나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는 직장인 |
내용전문가 | 최병광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광고기획의 표현과 배경 | 36분 29초 |
2 | 광고컨셉 추출 | 49분 53초 |
3 | 브리프 작성법 | 34분 33초 |
4 | 그리드모델과 포지셔닝 | 32분 59초 |
5 | 카피라이팅의 개념 | 35분 41초 |
6 | 커뮤니케이션의 조건 | 32분 56초 |
7 | 카피라이팅 아이디어발상법 | 38분 38초 |
8 | FAB와 GRID모델의 응용 | 29분 28초 |
9 | 카피와 리듬과 8가지 흐름 | 46분 32초 |
10 | TV광고의 제작 | 48분 32초 |
11 | 인쇄광고카피와 헤드라인 유형 | 41분 55초 |
12 | 브랜드네이밍 | 39분 07초 |
13 | 슬로건과 캐치프레이즈 | 29분 31초 |
14 | 직장인의 글쓰기 기초 | 33분 39초 |
15 | 구양수의 三多 | 29분 15초 |
16 | 글쓰기 기초만들기 | 31분 06초 |
17 | 글쓰기 업그레이드 | 35분 11초 |
18 | 글쓰기 프로 테크닉 | 25분 49초 |
19 | 인터넷 글쓰기 | 35분 24초 |
20 | 한 줄의 성공법칙 | 36분 20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