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20103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6,7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9,891 원 11,762 원 19,246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관련된 채용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다!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한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변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 전략 수립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주요 마케팅 키워드를 익히고 각 마케팅 채널에 꼭 맞는 전략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시대와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내용전문가 이승윤(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전공)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부교수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31분 12초
2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32분 47초
3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33분 53초
4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32분 16초
5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31분 05초
6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31분 09초
7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31분 06초
8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31분 16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김*비
2020-11-29
디지털 마케팅을 통하여 기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배웠습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이들에게 교육원이 노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