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3121 | 가스수급계획원 |
3121 | 가스수요개발원 |
3121 | 가스판매관리원 |
3121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3121 | 경영혁신사무원 |
3121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3121 | 공유사무실매니저 |
3121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312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3121 |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다!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한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변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 전략 수립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주요 마케팅 키워드를 익히고 각 마케팅 채널에 꼭 맞는 전략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
학습목표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시대와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
내용전문가 | 이승윤(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전공)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부교수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 31분 12초 |
2 |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 32분 47초 |
3 |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 33분 53초 |
4 |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 32분 16초 |
5 |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 31분 05초 |
6 |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 31분 09초 |
7 |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 31분 06초 |
8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 31분 16초 |
시험 |
---|
|
김*비
2020-11-29
디지털 마케팅을 통하여 기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배웠습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이들에게 교육원이 노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