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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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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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고객 접점에서 고객은 직원에게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를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해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분노하는 고객은 물리적 이익보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클 수 있는 것이다.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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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표출하는 다양한 감정의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이 서비스 과정에서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응대할 수 있다. 3. 단순한 고객만족을 넘어서 재구매율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추천지수를 강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월토피아 대표이사 김문정(국가평생교육진흥원 경영학사) - 월토피아 재직중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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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 29분 35초 |
2 |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 33분 03초 |
3 |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 30분 58초 |
4 |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 39분 19초 |
5 |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 35분 31초 |
6 |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 34분 46초 |
7 |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 37분 04초 |
8 |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 35분 27초 |
9 |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 31분 06초 |
10 |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 30분 28초 |
11 |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 31분 29초 |
12 |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 29분 49초 |
13 |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 30분 24초 |
14 |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 29분 06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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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
2021-05-19
알찬 구성이 좋았고 재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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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우
2021-05-01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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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배
2021-04-28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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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
2021-04-28
유익한 교육내용 이었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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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
2021-04-25
실생활에 크게도움이 되는 강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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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균
2021-04-23
잘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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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많이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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