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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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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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전달하고 있는 과정이다. CS 완성도 올리기, 현장의 문제만이 아니다. CS는 전직원의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협조에 의해 경영전략에 반영되어야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환경이 조성된다.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하여 일반직원까지의 학습동기를 유발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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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
내용전문가 | 장정빈(연세대학교 산업교육전공 석사 졸업) -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근무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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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 43분 57초 |
2 |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 42분 17초 |
3 |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 49분 09초 |
4 |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 42분 33초 |
5 |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 41분 21초 |
6 |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 42분 42초 |
7 |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 40분 51초 |
8 |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 43분 09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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