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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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경험 설계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내용전문가 | 장정빈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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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 27분 17초 |
2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27분 30초 |
3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28분 37초 |
4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24분 08초 |
5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24분 47초 |
6 | 디지털로 넛지하라 | 25분 22초 |
7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23분 05초 |
8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24분 56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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