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현장 개선의 Key는 CS 관리자들이 쥐고 있다. 현장 직원을 일일이 교육에 투입하기 힘든 현실로 관리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현장 개선 노하우가 필요한 상황이다. 본 과정은 CS 관리자 대상으로 CS 리더 역량이 아닌 현장에서 고질적 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과정이다. |
---|---|
학습목표 | 1.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
내용전문가 | 최유환(중앙대학교 HRD정책 박사) - (주)CLS컨설팅 대표이사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 38분 35초 |
2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 43분 19초 |
3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 40분 16초 |
4 |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 40분 54초 |
5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 45분 15초 |
6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 42분 09초 |
7 |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 42분 06초 |
8 | 지금까지 잘 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 33분 58초 |
시험 | 과제 |
---|---|
|
|
하*언
2022-12-10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내용도 넘 좋았고 강사분의 말투, 속도, 발음이 너무 좋아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
김*규
2021-12-08
교육 내용이 너무 좋았으며 앞으로 직장생활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